음...나름 행복한 스무살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음...나름 행복한 스무살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누군가가 나에게 너무 재미없는 삶을 살고 있는거같다고 말했어 생각해보니까 맞는말인거 같아 딱히 하는 것도 없고 사람들과 어울려노는것도 안좋아하고...그래도 좋은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은 만들고 싶고.. 나중에 나이먹어서 내 스무살을 후회할까봐 그게 제일 걱정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whussx666
· 9년 전
저보다 6살 많으시네요 도움은 안되겠지만 제 글 보고서라도 힘내시면 좋겠어요 제가 할 말은 아니지만 님은 앞으로 많은 일을 겪게 될거고 기쁜 일도 많이 생길거에요 믿음을 갖고 좀 더 활기차게 행동하세요 주눅들지 마시고 추억도 만들고 많이 어울리고 많은 것을 도전해보세요 남은 스무살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파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whussx666 고마워요 누군가에게 위로받는게 장말 기분좋은 일이네요..몰랐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스스로 만족하는 행복한 일상이 가장 이상적인 삶이라 생각해요.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더라구요. 저는 너무 부럽게 느껴지네요 :) 남의 기준 보단 자신이 행복한 길을 가셨으면 좋겠어요. 기왕이면 계속 행복한 쪽으로!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b0220312c79a1a9791 고마워요 뭔가 선배?얘길들으니까 안심이 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