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너무 갖고싶어요ㅋㅋ 그런데 주변에 남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친구가 너무 갖고싶어요ㅋㅋ 그런데 주변에 남자가 없어요ㅠ 정말 외롭네요...남자친구가 있어줬으면 (연애하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kinahon
· 9년 전
사요나라.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molang
· 9년 전
몇살이세요? 남자친구를 가진다고 해서 외로운게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다른 일을 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ten
· 9년 전
연애해도 다들 외롭다고 하더군요.. 남친이 생긴다고 외로움이 없어질지.. 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남자가 있어도 그 남자의 됨됨이도 잘보고 연애하셔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