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기대는 건 참 어렵다. 아무일도 없을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vt1122
·9년 전
누군가에게 기대는 건 참 어렵다. 아무일도 없을땐 너와 친하게 지내고 불행할땐 이미 넌 내게 멀어진 이후. 넌 나에게 말을 걸지도 않고 넌 내게 힘든 일있으면 나에게 와 라고 말을 했지만 난 이미 너에게 아무것도 아닌거같아 조그만한 점이 되버린것같아 너에겐 좋은 아이로 남고싶어서 그렇게 난 오늘도 혼자서 달을보며 눈물을 삼켜낸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qwndls
· 9년 전
정말 왠지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그 친구에게 기대며 살거싶었는데 기쁜일 있으면 얘기해주고 싶었고 슬픈일 있으면 위로도 받고 싶었는데 지금은 인사 한번 안하는 정말 모르는 사이가 되었네요 정말 이 아이한테만큼은 좋은 아이 편히 얘기할수있는 아이가 되고싶었는데 이제는 그럴수없네요 아쉽기만 ㅎ하지만 이제는 이 말 조차도 직접 말 할수없는 사이가 되버린게 안타깝습니다 힘내세요!!! 다른 좋은 친구도 많을거라 믿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vt1122 (글쓴이)
· 9년 전
@wlqwndls 저랑 비슷한 사람이 있다니.. 정말 몰랐네요...ㅎㅎ wlqwndls님도 힘내시길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qwndls
· 9년 전
저희처럼 비슷한 사람 많을겁니다 그사람들은 아마 극복을 하셨을수도 있고 저희처럼 아파할수도 있죠 저는 님이 극복할거라 믿습니다 저도 힘낼게요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