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뭘 기대하니 ㅋㅋㅋㅋㅋ 술마시고 화나면 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뭘 기대하니 ㅋㅋㅋㅋㅋ 술마시고 화나면 애 싸대기때리는 진짜 ***같은 부모한테 뭘 기대해 ! 욕하고 때리는게 자랑이야 진짜 ㅋㅋㄱㄱㅋ .. 기대한 내 잘못이야 ! ㅋㅋㅋㅋ 아 진짜 동생은 건들지 말지 걔 아직 열한살이라고 ㅅ트라우마 심지 말라고 !!!!!!!!! 차라리 날 패지 왜 걜패 아직 열한살이라고 초딩이라고 .. 한명 잘 부쉈으면 하난 튼튼하게 갖고있지 왜 다 부수려고그래 왜 .. 애 뺨맞고 귀에서 삐소리난다고 겁ㄴ먹었잖아 . 착한척하지마 역겨워 죽어 제발 .. 뭘 노력해 뭘 했냐고 . 택시 안타고 버스타고 온게 자랑이야 ? 뭘 맞춰 ? ㅋㅋㄱㄱㅋ 어쩌라고 진짜 역겨워 진짜 .. 가기로 했으면 가는거지 돈없다고 ? 술마실 돈은 있으셨고 ~~ ㅇㅋㄱㅋㄱㅋㅋㄱ 아 그러셨구나 시ㅂ ㅏ 세상에 .. 누가 저자식을 아버지로 모시고 싶어해 ~~ 최고다 진짜ㅠㅋㅋㄱㅋㄱㅋㄱ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으 역겨워 차라리 이혼하고 집 나가 제발 .. 내 트라우마랑 우울증 원인은 다 아빠고 .. 사람 무서워하는 이유도 아빠고 .. 왕따당할까 맨날 걱정하면서 건강 망친것도 다 아빠때문이야 밤에 패서 밤이 무서워진것도 아빠때문이라고 제발 이혼해 나가 .. 난 아직도 밤에 자면 덜덜 떤다고 친구들은 내가 귀신꿈 자주꾸는줄 알겠지만 내가 꾸는건 아빠가 패던 그날의 기억이라고 .. 내가 왕따가 되어서 아빠한테 비웃음당하는 꿈이라고 행복한 꿈은 꾸지도 못한단말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1825g
· 9년 전
그냥..힘내세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하~참 정말 화가나요!! 어떻게 그 작고 어린 초등학생을 때릴 수 있죠?? 사실 저희 아빠도 술을 드세요 그래서 예전엔 부부싸움도 심하게 많이 했었고 많이 맞았던 기억이 있어요(원래 성격도 있어서 술을 안먹은 날에도 맞았지만 ㅠㅠ) 제 가장 오래된 기억이 초등학생이예요 ㅎㅎ 그런데도 아직 트라우마로 남아있어서.. 아빠가 요즘 괜찮긴해도 그냥 피하고 싶은 존재에요. 솔직히 친한 척 안했으면 좋을 정도로ㅠㅠ 술이 문제네요 정말 그럴꺼면 혼자 술먹으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쓸데없이 피해나 주고 이런 개 씨* 새** 힘내시고 앞으로 좋은 날만 있기를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랄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