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겠지만 내가 잘못해서 남친이 나한테 쫌 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잘 모르겠지만 내가 잘못해서 남친이 나한테 쫌 화내면 나는 바로 사과한다 바로 수긍..... 근데 남친이 나한테 화낸게 좀 서운하고 서러운데 기분이 좋은것도 있다 아니 그 순간을 즐긴다고 해야하나? 내가 잘못해서 남친이 화내고 바로 사과하면 남친이 그래도 나한테 화냈던게 미안한지 내 눈치를 본다 그걸 알기에 남친이 화내는 순간이 즐긴다ㅎ 내가 마조인가?새드인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