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 기댄다는건 너무 어려운것 같다. 외롭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누구에게 기댄다는건 너무 어려운것 같다. 외롭고 힘은 들고 그럴때마다 전화를 한다던지 만나자고 한다던지 하는.. 남에게는 너무 쉬워보이고, 그런상대가 다들 있는것 같은데 나는 그런 사람이 없다. 그런 사람을 만들지 못하는 것 같기도 하고.. 기대는건 정말 어려운데 너무 하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