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추억을 거슬러볼때면 왜이렇게 착잡하지 지금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bnj1004
·9년 전
왜 추억을 거슬러볼때면 왜이렇게 착잡하지 지금 나 지금 이 현재만 생각하면되는데 괜히 아쉽고 그렇네.. 지금도 잘 해나가면 되는데.. 뭔가 잃은느낌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HP7
· 9년 전
그치 뭔가 학교 가기 전 준비물 하나씩 놓고 가는 것같은 느낌이랄까 학교는 가야하는데 뭔가 아쉬운 마음에 발이 안 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