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버릴 거 같아 곁에 두고싶어 나만 바라보게 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ey2746
·9년 전
미쳐버릴 거 같아 곁에 두고싶어 나만 바라보게 하고싶어 너무 화가나 왜이러지 우린 친구맞지? 나 왜이러지? 내가 정말 좋아하는 거 같잖아. 우린 동성인데. 주변 사람들이 뭘 어떻게 바라보는 건 상관이 없지만 네가 날 이상하게 볼까봐 나는 정말 무서워 좋아해 사랑해 안기고싶어 뽀뽀하고싶어 아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이 마음 너무 복잡해 사람을 좋아해본적이 없으니 너무 괴로워 나 왜이러지 왜이러지 왜이러지 죽고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