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제 왼쪽 손목에는 흉터가 있어요 엄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어.....제 왼쪽 손목에는 흉터가 있어요 엄청 얇게 난 상처인데 흉터가 났어요 자해이긴 한데 지금은 안하고 티가 조금나지만 알아보는 사람이 없어 걍 다니긴 하는데 사실 왼쪽 손목을 그을 때가 저의 자해의 마지막인데...그 전에는 손바닥이라던가 아님 허벅지나 종아리 엄청 세게 꼬집어서 상처가 난다던가 그랬거든요 허벅지나 종아리는 울음 참으려고 그랬던거고 나머지는 짜증나서 순각적으로 그으면 좀 나아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했고 손목은 호기심에...한건데 저의 정신이 이상한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