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날 인간 취급을 안해주는걸까 나도 인간이고 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날 인간 취급을 안해주는걸까 나도 인간이고 상처도 잘 받는데 계속 속없는척 아무리 무시당해도 관계를 망치기싫어서 웃고있는건데 계속 날 *** 취급하고 날 이상한 취급하고 거기에 기분이 나빠서 반응하면 예민한년이라고 뒤에서 까다가 다시 내 앞으로 와서 괴롭히고 정말 지긋지긋하다 그래서 빨리 학교를 뜨고 싶다 등교일이 약 70일 정도 남았는데 내가 그때까지 버틸수있을까 그때까지 그 애들한테 내가 상처를 주지는 않을까 혹은 내가 상처를 많이 받지는 않을까 주위 가족,친구 다 멀어져가는데 몇년 후에는 내 곁에는 누군가 남아있기는 할까 내가 성격을 바꿔야 하는건가 그래야 내가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지않고 또 상처를 받지 않을까 장난이란 이름으로 괴롭히는거는 모두 기분 좋게 넘어가야 장난이지 당하는 사람이 상처받고 그로 인해서 힘들면 학교폭력이라고는 생각안할까 맨날 밀쳐지고 욕먹고 동물 취급하는데 내가 버티면 다 끝날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