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왜 이렇게 지치죠
내가 가진 열정의 크기는 작은데, 내가 너무 많은 걸 욕심내고 있는 걸까요?
다 잘 해낼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믿었는데
지금의 나는 단 하나도 제대로 해내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지친 내 모습에 아프고, 힘들고, 상처받아요.
매일 힘을 내자고 마음을 부여잡는데 매일 지쳐가요.
이런 내가 안쓰러워요.
가장 예쁠 나이, 행복하기에도 부족한 시간인데 이 시간들을 예쁘게 쓰지 못하는 내 모습에 우울해지네요.
어떻게 하면 내가 나의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요.
행복하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