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이유를 찾아주세요 길어도 읽어주시기만해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사는이유를 찾아주세요 길어도 읽어주시기만해도 고마워요 꿈도 명확하지않고 미래따윈 걱정되지도않고 왜 커야하나 왜 커서 직장을 얻고살지 라고생각만하고 맨날맨날 몰려오고 행복한날에도 밀려오는 스트레스와 불안감 슬픔과 우울이 나를 매번 덮쳐요 여기서 행복하면 저기서 나를 가만안두고 저기서 행복하면 여기서 나를 가만안둬요 나만 괴롭히는것같아요 분명 내가 잘 크고 잘 변하길 바라는건데 그게더 고통이에요 그래서 더더욱 실천이안되고 계속 나만의세계와 우울감에 빠져요 친구들이랑은 제성격때문에 선생님이랑 몇번씩은 상담하고 분명 친구들도 내가싫겠죠 그런데도 난 행복한척 즐거운척 다하고 그럴수록 혼자서 더더더 우울해지고 놀친구가없고 너무 슬퍼서 엎드려있어요 애들이 제가 잘우는거 알고 우는거 알까봐 일부러 자는척해요 그런거 잘아는 선생님은 엄마와전화상담하고 다시 부모님의 압박에 하루하루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너무잘운대요 감정표현, 의사표현이 부족하대요 대답이 너무작대요 맞아요 계속 난 억지로 훈련받아요 우는게 문제인가요 나도 안울고싶은데 안울면 얼마나좋은데요 혼나지도않고 애들이 싫어하지도않을텐데 내가 왜울어요 근데 어떡하라고요 눈물이나오는데 내가 울고싶지않아도 저절로 나오는건데 나보고 어떡하라는건데요 내 눈에서 눈물이 알아서 주륵주륵 나오는데 왜내가혼나는데요 다독여준적도없고 맨날 혼내면서 맨날 조금만 맘에안들면 목소리높이면서 그럴때 기죽어서 대답작게하면 혼내는데 또그러면 슬퍼서 울면 혼나는데 내가할일도 제대로못하고 학교일찍가서 7시반에집에오고 휴대폰사용시간은 1시간 가뜩이나 늦게와서 할시간없는데 1시간이네요 네, 마음껏 혼내요 알아서 성에찰때까지 날 훈련***고 마음다 긁어놔도 괜찮은데 제발 나 혼자 내버려둬요 어짜피 안위로해줄꺼 알아요 차라리 나혼자라도 위로해주게 나만이라도 위로해주게 혼자만 내버려두라고요 지금 중학교에 올라오기전부터 스트레스를 꾸준히 받아왔어요 중학교 올라가지말고 그냥 죽어버릴까 생각도했지만 나혼지 그렇게 힘들어했고 1학기동안 행복하게지냈지만 2학기시작부터 전 서서히 시들시들 해졌어요 ***듯이 날 괴롭히는 친구들과 나혼자있는시간이 많아지면서 혼자있는게좋았어요 너무힘들어서 정신줄이풀려서 내가 믿을사람 좋은사람 몇명에게만 다 온통다 내얘기만했어요 그게 잘못이였나봐요 그냥 중학교올라오기 전처럼 나혼자 썩힐걸 미치겠어요 미쳐 돌아버리겠어요 너무 참을수가없어요 지금 이순간 지나가는 모든 시간들이 다 고통이에요 이상황에서 내가 살이유를 찾아야될것같아요 안그러면 내가 어떻게될지도모르고 그뒤에 어떤 더 고통스러운 스트레스가 올지 나도모르겠어요 너무 힘들어요 ***듯이 눈물만쏟아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and
· 9년 전
저도 너무 똑같은데.. 저도 그래서 뭐라고 위로 해줄 말이 없네요... 저는 아직 그 행복한 척 중입니다.......... 진짜 우는 건 잘못된거고 웃는 건 좋은거고 같은 감정인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ivand 언제까지 이 행복한척이 지속되어야 할까요 언제가는 행복해져있겠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9e80c19867c97f98ca5 너무 고마워요:) 조언한마디 해주셔서 잘 새겨들을께요 댓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