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으면 싫다고 말하지.. 자연스럽게 피해버리면 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rrrhh
·9년 전
싫으면 싫다고 말하지.. 자연스럽게 피해버리면 상처 안받는줄 아나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d1234
· 9년 전
정말요ㅠㅜ제경우엔 괜히 걔 혼자 오해하고 피하는데 피하는게 눈에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