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써봄니다. 오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hiteOlw
·9년 전
조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써봄니다. 오늘도 수고 했어요(토닥토닥) 차가워진 새벽공기를 다시 맡고 싶어서. 예전에 봤던 말로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그 새벽하늘을 다시 보고 싶어서 오늘도 계속살고 있어요.. 특별한 꿈이 없어도 되요 그냥 저 처럼 주변을 둘러보면 많은 것들이 제가 이 세상에서 끝나지 않게 붙잡고 있으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