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이되어서 올라와서 친하게지낸반친구3명이 있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2학년이되어서 올라와서 친하게지낸반친구3명이 있었어요 그런데 야영을갔다오고나서 소외감이 들기시작하더니 어느순간 저는 혼자가되있었고 그 3명이 몰려다녔죠 그 3명이 원래부터 같이다니던친구라서 자기들끼리 뭉쳐다니구나하다가 점점심해져서 카톡으로 요즘 왜 그러냐고 물으니까 한친구는 우리잘못이다 미안하다 그러고 두친구는 잘맞지않다 고하더군요 두친구중한명은 5년동안친구였음에도 말이죠 그러고나서 저는 혼자다니기시작했고 담임선생님과도 1,2번 말해봤습니다 그렇게 1학기가지나고 2학기가되서 다른친구와 가끔씩 같이다니게되었는데 오늘 캠프를왔어요 방배정이 저랑 같이다니는친구외2명 그리고 그3명 외1명이 되었는데 그 5년된애가 저랑 같이다니던애를 자기방애와 바꿨더라구요 아무런말도없이.... 진짜 ***처럼 착하게대해주니까 ***로아는건지 참... 거기에 제가 반장이라서 애들막대하기도그렇고 동아리고 활동이고 다 겹쳐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