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애는 여자를 많이 사겨보고 저는 한번도 안사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애는 여자를 많이 사겨보고 저는 한번도 안사겨봤어요 근데 남자애가 저랑 연락을 할때 계속 자기는 스킨쉽같은거 좋아해서 적극적이래요 그리고 계속 저보고 자기 감당할수 있겠냐고 그러더라구요..전 말을 계속 넘겼어요 ㅠㅠ 그렇게 계속 하다가 이남자가 지쳤나봐요 자긴 지금 연애하긴 바쁘다며 핑계되면서 저 기분안 나쁘게 어떻게 좋게 연락이 끊겼는데. 전 너무 후회되요 ㅠㅠ 그때 감당 된다고 말할껄 ..휴 정말 이래서 제가 모태솔로 인가봐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sadoll1
· 9년 전
아직 사귀지도 않았는데 스킨쉽 얘기부터 꺼내면 열에 아홉은 잤잤할 생각이 더 커요 좋아한다는 마음보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스킨쉽이나 적극적이고 많은 표현을 유독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만은 않은 사람도 있는 게 당연하죠. 감당할 수 없는데 억지로 감당할 수 있지는 않은 것도 사실이잖아요.. 그냥 서로 잘 안 맞는 사람끼리 만나서 헤어진 것일 수도 있어요. 서로 맞춰가는 사람들도 있지만 쌍방 모두 서로 맞춰주지 못하고 어느 한 쪽만 포기해도 헤어지기는 쉬운걸요.. 너무 나쁘게만 자책하짐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ten
· 9년 전
그 사람은 몸만 목적이었을 수 있어요. 그런 사람은 조심해야해요..그리고 성향이 맞지 않은걸. 억지로 감당하는건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