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같이 다니는 애가있는데 걔 너무 유치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학교에서 같이 다니는 애가있는데 걔 너무 유치하고 초딩같고 (고1) 말도 안통해요 반애들도 걔싫어하고 중딩때 ***였어요 어찌저찌해서 같이다니게 됐는데 걔랑 학교생활 하는거 솔직히 진짜힘들고 진짜 눈치도없고... 제가 제일걱정되는건 걔랑 다니면서 나도모르게 걔를 닮***까봐 점점 익숙해져서 저도 그렇게될까봐 너무 무서워요 저는 중학교때까지 친구도잘사귀고 괜찮았었는데 너무 두려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verbts
· 9년 전
인정!저도 그런적 있어요. 하지만 피해다니진 말고,그냥 건성으로 대해주면 친구가 왜 그러냐고 할때,불만을 얘기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verbts
· 9년 전
인정!저도 그런적 있어요. 하지만 피해다니진 말고,그냥 건성으로 대해주면 친구가 왜 그러냐고 할때,불만을 얘기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verbts
· 9년 전
인정!저도 그런적 있어요. 하지만 피해다니진 말고,그냥 건성으로 대해주면 친구가 왜 그러냐고 할때,불만을 얘기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CH
· 9년 전
님이 싫다고 그 친구보고 성격을 고치라고 할 수는 없잖아요 친구분이 다 맞춰줘야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싫으시면 따로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