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쓴글에 댓글이 없어도 하트 1개가 큰 위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d1234
·9년 전
제가 쓴글에 댓글이 없어도 하트 1개가 큰 위로가 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그래서 저도 처음엔 내생각과 공감가는 글에만 하트를 좀 인색하게 누르다가, 지금은 응원해주고 싶어도 위로해주고 싶은데 좋은 말이 떠오르지 않아 그 말대신, 공감이 가도 모두 하트를 누른답니다. 저는 당신이 위로받았으면,그리고 응원해주고 싶어서 하트를 보낸 게 맞아요. 잘 전달받는 분이 있어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4
· 9년 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