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따로 노는 같은 반인 여자애들이 저랑 친구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랑 따로 노는 같은 반인 여자애들이 저랑 친구들보고 뒤에서 뒤담까면서 친해졌냐고 하고 저보고 너가 젤 싫다고 더러운 년이라 했어요 신고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4
· 9년 전
그럼 님도 그 년들 뒤에서 *** *** 같이도 생겼네 라고 하세염(반짝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