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을 만났던 남자친구와 헤어진지 한달만에 새로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3년을 만났던 남자친구와 헤어진지 한달만에 새로운 남자를 사귀고 있어요. 그 남자는 8년된 친구, 정말 한없이 편한 남사친인줄로만 알았던 그 친구가 저를 좋아하고 있었대요.. 남자친구가 없어진걸 알게 된 순간 이제 자기 마음이 확신이 드는데 굳이 숨길 필요없다고 생각하고 얘기했대요. 근데 저는 외로운 마음과 이 친구를 좋아하는 마음이 헷갈렸어요. 그리고 친구로써의 마음인지, 진짜 좋아하는 건지 그것조차도 헷갈렸죠. 일단은 제 마음을 위해서, 그리고 저를 좋아하는 그 친구를 위해서 사귀기로 했어요. 같은 회사를 다니고 제 사정을 무엇보다도 잘 알고 이해해주고 전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때나, 아니면 회사생활때문에, 사람관계 때문에 힘들때 이 친구가 다 옆에 있었어요. 실질적으로 제 상황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줘서 그나마 제 인생을 살고 있을 수 있었어요. 전 남자친구와는 장거리 연애여서 주말에 신나게 놀고, 또 평일에 돌아와서는 친구였던 이 친구와 회사에서 자주 만나고 얘기하고, 남자친구가 들어주지 않는 얘기는 이 친구한테 하고 거의.. 둘도 없는 여자친구처럼 지냈어요 전 남자친구는 제 상황도 모르고 말로만으로 설명하기도 힘들고 남자친구 조차도 힘든 상황이 많아서 서로 다르다는걸 느꼈고 또 요구하는 것도 많고.. 그 요구하는게 같이 자기 친구들 만나자, 지인들 만나자 등등 이거저거 해달라 저를 믿고 의지하는 것 같으니 좋았지만, 감정적으로 참 힘들었어요ㅠㅠ... 지금 만나는 친구가 절 좋아한다 했을때 화가 나기도 했고 여러가지로 복잡했지만, 제 생활에서 이 친구없이는 못 지낼 것 같아서 사귀기로 했어요. 근데 전 남자친구가 생각나요.. 물론 지금 남자친구를 만날때 만큼은, 함께 있을 때 만큼은 즐겁고 신이 나서 잊을 수 있어요. (아주 가끔 생각나기는 하지만요) 다시 만나고 싶다는 생각보다, 그냥 그 사람도 좋은 사람이고 저를 많이 좋아해준 것 같은데 우리는 왜 이렇게 됐을까.. 하는거요. 지금 보니 좋은 사람인 것 같은데... 또 남자다웠고 멋진 사람이라 제가 정말 많이 좋아했어요. 혼자 생활한지 오래된 전남자친구는 그렇게 오래 연애한게 아마 처음일거예요. 사랑은 되돌려받는 거잖아요. 전 남자친구가 저한테 한 행동을 제가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가 편하다고 쉽게 생각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구요, 전 남자친구 또한 저를 잊지 못했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연락 한번 안오고 또 마음잡고 잘 지내는 것 같은데 후폭풍이 왔으면 좋겠어요! 아마 안올테지만요.. 그리고 정말 잘 살겠지만요ㅠㅠ 되돌리고 싶지 않은 시간이예요. 좋았던 기억도 많지만 아픈 기억들도 많아서 할 수만 있다면 전남자친구를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어요... 왜 그랬을까요.. 왜 그랬을까요.. 전남친 만나고 알게된 사람도 많지만, 사실 다 남자친구 지인들이지만 그래서 이제는 연락도 못하구요. 제 사람인줄로만 알았던 사람들과 멀어지게 됐구요.. 진짜 제 사람들은 남아있어요. 암튼 여러가지로 아픈 시간들이었어요. 배움 또한 많은... 그래요ㅠㅠ 그 사람을 통해 많이 배웠습니다. 저 자신도 알게 됐고, 그 사람의 행동도 많이 배우고, 그치만 전부를 맞춰갈 수 없었어요.. 그건 제가 너무 힘이 들었어요.. 그 사람이 저를 맞춰주지 않는데, 저를 이해해주지 않는데 전부를 다 주기에는 저도 감당하기가 힘들었어요.. 정말 멋진 사람이었습니다...ㅠㅠ 제가 빨리 잊게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t0320
· 9년 전
지나간 후회는 다시 되돌릴수 없습니다 현재 당신 앞에 있는 그사람에게 전과같은 똑같은 후회하지 않도록 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