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조직에 회의감이들어...어렵게 들어온 직장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회의감|부조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정말 조직에 회의감이들어...어렵게 들어온 직장인데 정말 내가 이 직장생활에 안맞는건가... 남들은 못들어와서 안달인데 나는 행복에 겨운소리를 하고있는건가 내가 말단 사원이라는 이유로 이리가라저리가라 갑질하고 자기 아들만나보라고 갑질질않나 또 이상한 소문날까봐 아무말못하고 혼자끙끙... 이런 부조리한 조직에서 내가 과연 계속 직장생활을 할수있을까 때려치우더라도 난 하고 싶은것도 없고 뭘해야할지도 모르겠는데 이제 2년넘었는데 너무너무 회의감이든다 힘들게 들어왔는데 위에서 하는 갑질때문에 넘 힘듦... 나어떻게하면좋을까 여기에서 순응하면서 꾹꾹 참아야하는 걸까 아니면 이 조직문화를 갈아 뒤엎어야 하는 걸까 아님 그냥 때려치우고 나와버릴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oodoannin
· 9년 전
어떤거든 좋은 결정 할 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