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고 말하고싶다 좋아한다고 말하고싶다 곁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ey2746
·9년 전
사랑한다고 말하고싶다 좋아한다고 말하고싶다 곁에 두고싶다 같이 다니고싶다 이성이아닌 동성 앞에서 솔직해지지 못하겠어. 들으면 어떤 반응을 지을까 장난이라고 받아들이면 어쩌지 생색내면 어쩌지 짝사랑인채로 주변친구들을 네 곁에 두게 하는건 제일 싫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yhyeon0206
· 9년 전
힘내세요 무슨 감정인지 알고 그를 표현하기가 얼마나 힘든일인지 알기 때문에 공감이 됩니다 차마 용기를 가져서 한 번 고백해보세요 라는 말은 못 하겠지만 당신의 마음은 누구보다도 진심일 거고 큰 힘을 가진다는 것을 말 해드리고 싶습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