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얘기를 하고싶다 근데 룸메이트는 자고먹느라바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룸메이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얘기를 하고싶다 근데 룸메이트는 자고먹느라바쁘고 아는동생은 지필요할때만 언니고평소에는지피곤하다고 대화거부 남자친구는 만나면 게임하느라 밥도설렁설렁먹는다 나중에나를잃어봐야 내가얼마나외로웠는지아려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3ooo
· 9년 전
나중에 글쓴이를 잃게되면 그 사람들은 또다른 글쓴이을 만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