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이 된 지금 계속 부모님 용돈만 받고 살수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등록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ixxLover
·9년 전
20살이 된 지금 계속 부모님 용돈만 받고 살수만 없어서 등록금마련에 내 용돈겸 알바를 세개 지원했다 어렸을 때의 나였다면 피하고 뒤로 숨는 나였었다면 이제 성인이 된 이 맘때쯤엔 용기를 내서 사람들 대하는 법을 남들보단 한발 늦지만 용기있게 배워보려한다 일기를 쓰면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내가 고쳐야할 점은 뭔지 나의 좋은점은 뭔지 알수있었고 그 계기로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한다 많이 바뀌진 않지만 어느정도의 성격을 개선해 보려고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323rr
· 9년 전
멋져요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L
· 9년 전
저는 건강도 좋지않아 22살에 정식으로 알바하게 되었어요. 전혀늦지않았습니다!! 지금 모습이 의젓하고 장하기 까지하네요. 극복하는 그대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zzzzkkkkt12
· 9년 전
화이팅하세요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