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스트레스 받아요. 혼자 짜증내고 분노를 속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dmldndnf1
·9년 전
정말 스트레스 받아요. 혼자 짜증내고 분노를 속으로 담고 있는 저만 손해라는걸 알지만 계속 생각나고 짜증나고 화가나서 스트레스를 받아요. 스트레스때문에 몸 상태도 엉망이되지만 생각을 멈출 수 없네요. 나만 이렇게 힘어들어하는개 너무 억울하고 슬프네요. 무엇보다 제 이야기를 들어주며 제 마음을 알아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너무 외로워서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