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고 말하는게 어색해요.. 힘들때 마다 자해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o10
·9년 전
힘들다고 말하는게 어색해요.. 힘들때 마다 자해를하서 그런가봐요 솔직히 내가 죽어야하는데 살아있다는게 싫어요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싶은데 옥상을 막아놨더라고요... 음 누군가 날 죽여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자살기도해서 죽어있는거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yhyeon0206
· 9년 전
힘들다고 말하는 것이 처음에는 익숙치 않고 어색하다고 느껴져서 충분히 힘들 수 있다고 생각해요 당신이 어떤 상황을 겪어서 죽고 싶다는 생각을 떠올리는지는 모르겠지만 층분히 그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힘이 있다고 믿어요 부정적이고 안 좋은 생각을 완전히 떨쳐내기는 힘들겠지만 조금씩 조금씩 나 자신을 먼저 믿어줬으면 좋겠어요 별거 아닌 것 같고 처음에는 힘들지만 힘들다고 말 하는 것도 당신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누구에게든 당신이 힘들었던 일들을 털어놓고 한결 가벼워졌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