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고2 학생입니다 정신병인것 같아요 돌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살|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carlett887
·9년 전
도와주세요 고2 학생입니다 정신병인것 같아요 돌아버릴것 같아요 계속 우울하고 작년에는 제 자신에게 욕하고 거울보면서 무의식적으로 욕하고 왜사냐고 하고있더라고요 친구들이 알려줬어요 정신차려보면 책상에 진짜 ***처럼 죽고싶다를 엄청 쓰고있고.... 짝꿍이 보고 너 괜찮냐고 상담실 가보자고도 얘기했어요 힘들다고 얘기하고 싶어도 힘들다는 얘기는 나오질 않아요 항상 괜찮은척만 하고있고 거짓말도 해요 또 어떻게든 친구가 설득시켜서 말해도 계속 거짓말만하고 친구가 절 어떻게 생각할까 중2병으로 ***는 않을까 걱정하고 듣는사람 눈치를 보면서 얘기하구요.... 그 사람 눈치가 그만좀 얘기했으면 좋겠다라는 뉘앙스가 나오면 또 급속도로 우울해져서 혼자 자학하고 얘기도 안하고 그냥 혼자 ***해요 제가 말하면서도 제가 느껴요 감정이 휙휙 바뀌고 정신이 혼란스러워 죽을것같아요 요즘은 없었던 자살충동이 너무 심해요... 뭐만하면 죽어 ***년아 이런말들을 너무 쉽게 해요 제가 너무 싫고 죽여버리고 싶어요 정신분열증인건지 도대체 ***가 된것같고 또 일상생활은 아주 쾌활하게 잘하는데 혼자 있을때만 유독 죽으라고 혼자 많이해요 물론 친구들이랑 있을때도 그렇구요 죽고싶어요 이렇게 우울에 빠져산지가 5년이 다되어가는데 다시는 옛날처럼 쾌활하게 못지낼것같고 그냥 죽어버리는게 편할것같구요 저 이렇게 만든 사람들 생각해서 안 죽고 다 죽여버리려고 했는데 기다리고 참는게 너무 힘들고 계속 생각나고 그냥 죽고싶어요 그냥 정신병이 걸리고 싶어서 혼자 ***하는건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요 워낙 관종같은***라서 죽고싶어요 어떻게하죠 도와주세요 제가 어떤 상태인거죠 뭐 어떻게 해야하죠 병원에 가봐야하나요 병원에 간다해도 엄마아빠가 가만히 안둘것같아요 작년에도 많이 맞았거든요 그냥 죽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krekfo123
· 9년 전
청소년쉼터 같은데.가서 가출하고 직업을아보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qkrekfo123
· 9년 전
등등 그런거 있어요 찾아보고 빨리 나가세요 학대라면 신고하시구요 정신상담도 받아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krekfo123
· 9년 전
청소년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