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에서 살다 지방으로 왔는데 왜 이리 빽빽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ive2you
·9년 전
촌에서 살다 지방으로 왔는데 왜 이리 빽빽하고, 시끄럽구... 작지만 아파트인데도 방음도 안되는지..시끄럽고 사람들 말투도 불만이 가득한 말투로 빽빽 거슬리구.. 원래 살던 촌에가서 조용조용하게 살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sygh0807
· 9년 전
스트레스받으시면 다시 촌 가는것도 좋은것같아요! 저도 시골같은곳 가고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2you (글쓴이)
· 9년 전
@kbsygh0807 학교때문에 아직 좀 더 있어야해서...ㅜㅜ 방학때는 정말 고향에서 나오기가 싫어요 한적하고 조용하고 마음에 여유가 생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