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있자나..그...혹시 내가 ***를 한건지 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음 있자나..그...혹시 내가 ***를 한건지 안한건지 애매해서..그니까 첫경험이였는데 삼입을 두번정도하고 좀 아프다 이렇게 느꼈는데 내가 너무 술취하고 힘들어서 그만하자해서 안했는데..그리고 상대편 그게 자꾸 빠지고 귀찮아서....ㅋㅋㅋ이것도 경험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경험이긴 하지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아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no1234
· 9년 전
피가 안나올수도 있지만... 내경험상... 대부분의 첫경험에서는 피를 봤지... 나도 처음에는 서로 처음이어서 시늉만 하다가 2번째 에서 제대로 뚤려서 피를 본경험도 있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oodoannin
· 9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