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학생들은 다 사귀면 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요즘 대학생들은 다 사귀면 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lgom
· 9년 전
몇몇은 그렇기도 한데... 저는 솔직히 후회할 거라고 생각해요.. 안 자고도 이쁜 사랑 많이 할 수 있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scafe
· 9년 전
처음 하고난 이후엔 쉽..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oodoannin
· 9년 전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사람마다 다르겠죠. 100%라고 속단할 수는 없을 뿐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30
· 9년 전
하기전과 하고난후 차이가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