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숨기고사는데 싫어도 좋은척 아닌데 맞는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다숨기고사는데 싫어도 좋은척 아닌데 맞는척 맞는데 아닌척 괜찮은척 그렇게사는데 친구라는년은 지가뭘아는지 지멋대로 떠벌리고다니냐 왜 나에대해 잘모르면서 아는척하냐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oodoannin
· 9년 전
잘 알게 해줘요 그럼. 친구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정말 모르니까 마음대로 떠들고 다니나봐요. 원래 잘 모르는 사람이 더 아는척하고 함부로 대하고... 속상할 것 같아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