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마음정리하고 이별통보하고 남겨진 사람의 마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혼자 마음정리하고 이별통보하고 남겨진 사람의 마음은 생각도 안하냐 왜 대화해볼 생각은 안하냐 너만 털어버리고 가버리면 끝이냐 나는 하루하루 우울해서 짜증난다... 고장난 내마음 어떡하라고.. 이기적인 사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essing77
· 9년 전
저도 한달전에는 그렇게 마음고생하며 하루하루힘들게 지냈었어요.. 하지만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잊고 아무일 없듯이 지내다 보면 진짜 아무일 없던것이 되더라고요.. 며칠, 아니 언제가 되든지간에 그냥 잊고 지내는게 좋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ooda
· 9년 전
이기적인 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