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아래 털이남 이번에 친구들이랑 일본 온천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uns
·9년 전
초6 아래 털이남 이번에 친구들이랑 일본 온천가는대 나만털 났으면 어쩌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ㅋㅋㅋㅋ 털이 나는건 자연스러운거예요. 그나이에 아직 나지 않은게 조금 성장이 늦은 거 아닐까요?? 어차피 누구든지 나니까 그거 가지고 놀리는 사람이 멍청한 사람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