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새요 지방대에 다느는 대학생 입니다 저의 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oramon
·9년 전
안녕하새요 지방대에 다느는 대학생 입니다 저의 미래가 불확식하고 희망이 없고 눈 앞이 캄캄 합니다 저는 뭐 하나 제대로 할줄아는것도 없고 공부.,운동,손재주... 없고 하약체질이고 힘도 약하고 체갹도 왜소 합니다 알바도 면접에서 떨어지고 합격해도 몇칠만에 해고 됨니다 편의점 알바도 면접에서 떨어졌습니다 저는 극단적인 선택을 할때가 많습니다 사회 에서 무용지물이고 필요없는 존제 같습니다. 제가 죽어야 주변사람들이 편할것 같습니다 제가 태어날때 많이 아팠는데 그때 죽었으면 고통이 사라졌을 텐데 운 좋게도 살아있었 어요 많이 괴롭고 죽고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저도 그랬는데 취업했어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sunsang1
· 9년 전
제 동생도 지방대 다니고 남들 다 붙는다는 시험도 떨어지고 알바도 안하고 집에서 놀아요. 그런데 동생이 자살한다면 저도 죽을만큼 괴로울거에요. 제발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ㅜㅜ 세상이 멋대로 마카님의 가치를 결정하게 두지 마세요. 열심히 사는게 잘 안되면 그냥 열심히 살지 않아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