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안녕하새요 지방대에 다느는 대학생 입니다 저의 미래가
불확식하고 희망이 없고 눈 앞이 캄캄 합니다 저는 뭐
하나 제대로 할줄아는것도 없고 공부.,운동,손재주...
없고 하약체질이고 힘도 약하고 체갹도 왜소 합니다
알바도 면접에서 떨어지고 합격해도 몇칠만에 해고
됨니다 편의점 알바도 면접에서 떨어졌습니다
저는 극단적인 선택을 할때가 많습니다 사회
에서 무용지물이고 필요없는 존제 같습니다. 제가
죽어야 주변사람들이 편할것 같습니다 제가
태어날때 많이 아팠는데 그때 죽었으면
고통이 사라졌을 텐데 운 좋게도 살아있었
어요 많이 괴롭고 죽고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