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고 싶다 귀찮다 밥이고 뭐고 운전 그만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dsan
·9년 전
그냥 자고 싶다 귀찮다 밥이고 뭐고 운전 그만하고 싶다 내일 출근해야한다 아 일어나기싫다 고마 쫌 자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dsan (글쓴이)
· 9년 전
공감된다ㅡ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