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글을 읽을수록 나도 누군가의 고민거리라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람들의 글을 읽을수록 나도 누군가의 고민거리라는 게 정말 와 닿는다. 처음에는 그게 너무 불편하고 미안해서 (특히 원망하는) 글을 잘 *** 않았다. 근데 보다 보니 나도 진짜 누군가를 열받게 하고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막 미안해지는 거다. 나도 누군가의 골칫거리일 수 있다는 느낌은 마카님들의 글에서 받았다. 난 조금 더 미안할 필요가 있는 거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뭐랄까, 나만 힘든 게 아니구나 라는 것 보단 나도 누군가를 힘들게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gmasi
· 9년 전
공감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