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친했던 ㄹㅎ에게 ㄹㅎ야 나야... 내가 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leesing
·9년 전
나와 친했던 ㄹㅎ에게 ㄹㅎ야 나야... 내가 여기로 전학왔을때 먼저 다가와주고 같이 놀아줬잖아 너 덕분에 새친구도 많이 사겼었고 근데 6학년 되고선 갑자기 멀어지려고 하더라... 난 그걸 또 모르고있었고... 중학교에 입학하고선 아예 말도 안하더라 내가 먼저 말걸었다간 무시당할까봐 말은 못했지만... 그리고 1학기때 내가 홈베이스에 공책 가지러갔을때 들었어 ㅅㅇ이랑 같이 얘기하다가 내가 싫다는 말을... 나 그날 엄청 패닉상태였어... 내게 먼저 다가와서 오래가준 친구가... 내 생일때 선물도 준 친구가... 나와 노래방도 자주가고,방방도 자주갔는데... 근데...내가 싫다고 한것보다 내 기억,네 기억 속에 나란존재,ㄹㅎ너의 존재가 잊혀질까봐 더 두려워... 제발 나도 노력할테니 너도 내게 다시 돌아와서 친해지면 안됄까?... 너와 놀았던 날이 아직도 생생해... 이런날...다시 오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005happy
· 9년 전
힘내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