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래 성격이 좀 소심한데 자꾸 소심하게 보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01ks
·9년 전
제가 원래 성격이 좀 소심한데 자꾸 소심하게 보이기 싫고 남이 소심한 것 같다고 하면 괜히 화도 나고 그래서 자꾸 활동적이게 하려고 하는데 억지로 그러는 게 저도 느껴져서 힘들어요. 또 제가 눈치를 많이 봐서 친구가 슬프거나 화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친구 감정에 따라서 행동하는 게 편하고 걔가 안 좋아하는 행동은 계속 안 하게 되고 가끔은 제가 ***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소외감도 쉽게 느껴서 3명에서 다니는데 둘이 내가 모르는 얘기 할 수도 있는 건데 괜히 서운하고... 그냥 내가 봐도 걔네 둘이는 완전 잘 맞는 것 같이 보여서 계속 걔네한테 틱틱대기만 해요. 해결책이 있을까요.,, 사실 딱히 해결책 찾는 건 아니고 그냥 누군가가 제 얘기 들어줬음 해요. 그냥 너무 답답하고 그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