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외할머니 병원에 계시는 팀장님이랑 친해지고 싶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nspiritluv
·9년 전
울외할머니 병원에 계시는 팀장님이랑 친해지고 싶고 알고싶은게 많아요~~~ 가끔씩 병원버스 운전해서 모셔오고 데러오죠 그런데 전에는 이런일이 있었어요. 요양보호사쌤도 계시고 다른어르신들도 계시는데 외할머니는 버스에서 내려서 저랑 팀장님이야기듣는상태였고요 거의 이야기내용은 이거죠 안부, 제가하고있는일부터 어떤 스펙만들어볼려고 하나 고민은 없나 이거정도죠 그런데 그렇게 이야기하고싶으면 노란색메신저(카톡)으로 얘기해도되지않나? 싶은생각이 들더라고요 외할머니 상담하면서 제 번호도 알려줬거든요 저도 저번달에 아빠한테 팀장님번호 받았거든요 그냥 저장만했죠.... 한번은 저랑 이야기를 많이한것 같아서 외할머니한테 물어봤죠 "할머니 다른집 어르신들 보호자분들한테 저처럼 이렇게 이야기하세요???" 할머니께서는 "아니 너랑은 많이 이야기하셔^^ 혹시 팀장님 좋아하냐?" 저는 마음으로는 아왠지 가슴이 설램설램 친해지고싶어 혹은 노란색메신저 보내보고 싶어 였거든요 그냥 이렇게 대답했죠 "아니예요ㅎ 그냥 궁금해서요^^" 저희외할머니 저를 한번보시고는 "좋아하는것같은데 ㅋ 엄마한테 비밀로 해주마"라고 대답하고 집에들어갔죠 정말이지 저희 외할머니는 제가 팀장님를 좋아하는게 보이나봐요..... 사실 제폰에는 노란색메신저에 친구추가 한상태거든요 그러면서 쓸적 SNS도엿보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저랑 팀장님의 나이차이가 11살차이 저는 20대 후반 팀장님께서는 30대 후반이고 미혼이세요 ^^;; 암튼 그래요ㅋ 지금도 쓰면서 자꾸 팀장님 얼굴만 생각이나네요ㅋ 이거 설마 상사병은 아니겠죠? 울외할머니한테 잘해주시는분이라서 제가 친해지고 싶고 마음이 설렘설렘 하는거겠죠? 무려 5년전에 연애할때 그기분이 또다시 나타난것같아서 멜랑꼴링 하기도 하고ㅋ 미묘하네요~~~~ 이상해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