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되게존경하고 좋아하는형이있는데요 그형한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평소에 되게존경하고 좋아하는형이있는데요 그형한테 되게친한동생이있어요 근데 제가 평소에 걔가귀여워서 막 놀렷거든요 근데 걔는 기분나빠하는거 같았어요 그러고나서 또 걔찾아놀러갔는데 그때 그형도있었거든요 갔더니 반응이 쌀쌀해서 걍돌아갔는데 갑자기 그형이 작은소리로 "빨리나가라" 이렇게말하는거에요 그러고나서 둘이 막 웃는거에요... 하 진짜존경하는형인데 미움을받는거같아서 정말 속상합니다ㅠㅠ 그착한형도 저를싫어하는데 이세상에 또 누가 저를 좋아해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