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학기초에 어떤애랑 친해지고 싶어서 계속 말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imless
·9년 전
제가 학기초에 어떤애랑 친해지고 싶어서 계속 말걸고했는데 그 애가 저를 은근히 괴롭히고있어요 사물함에 세워져 있는 교과서 다 눕혀놓고 남자애들도 이렇게 동참해서 막 행동 막대해요 대놓고 말고 은근히요. 이번에는 친해지고 싶어하는애가 저를 도촬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 애가 뭘 찍듯이 들고있어서 제가 보고있었는데 제 눈을 피하면서 찍는거같더라고요 그리고 저희 반 아닌 애들도 오늘부터 찍는거같고요. 계속 찰칵찰칵 소리나는데 너무 불편해요 어떡하면 좋죠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