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죽고싶어요 제가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gshwuu7
·9년 전
하... 죽고싶어요 제가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어요 그래서 밥도 안먹었고요 그런데 단임쌤이 여러번 물으셨어요 무슨 일 있냐고 저는 말안하다 오늘 말했어요 왕따를 당하고 있다고 그게 누구냐 물어보시길래 저는 ㅇㅇ(우리반에서 엄청 착하고 인기도 많고 공부잘하는 애)가 했다고 했어요. 얘가 저를 왕따 시킨게 맞으니까요 그런데 쌤응 안믿으시더라고요 그게 맞냐고 너 거짓말하는거 아니냐고 너가 잘 생각해보라고 그 친구가 맞는지 저는 맞다고 했어요 증거도 보여줬고 그래도 ㅇㅇ이말고 저를 가해자 취급하더라고요 니가 ㅇㅇ이 왕따시켰으면서 그러는거야? 이러고 반애들한데 물어봤데요 ㅇㅇ이가 저 왕떠시켰냐고 당연히 애들은 아니라고 하죠... 누가 그런말을 해요 오늘도 욕이너 먹네요 착하다는 ㅇㅇ이한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nj1004
· 9년 전
와 ..읽는 나까지 기분나뻐......... 진짜 억울하거든요 저런상황.. 아무도 내말 안믿어줄때 정말ㅜㅜ 기분 진짜 잡초같겠네요 하 희망의메시지를 적고싶은데 그럴땐 그냥 진짜 스스로 왕따당했다고 여기지말고 오히려 특별한존재라고 생각해요!! 정말 인생 나홀로웨이거든요? 님 스스로 잘먹고 잘살고 잘나면되요!그것말고 복수할게없거드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