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오늘 회사에서 영화을 보로간다 언니가 택시운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msdudq006
·9년 전
난오늘 회사에서 영화을 보로간다 언니가 택시운전사을 보자길래 보자고 해다 보는 동안 속으로 ***을 해지만 뒤애기는 좀 슬픔을 말해다 이영화을 보고난 소감은 이럼사람 저럼사람이 대한민국 땅에 살고있다는 것이다 미워하는 사람 싫러하는 사람 등.. 많은 사람이 살고있다 이땅 대한민국 이라는 땅에말이다 우리도 그 사람속에서 살고있다 아주 많이 말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