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이가 차서 너를 결혼상대자가 섯불리 판단햇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연인|소개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나이가 차서 너를 결혼상대자가 섯불리 판단햇던거라 생각해 다들 연하는 별로다해도 나는 너는 남들과 다르다 감싸왔었고 안좋은이야기는 숨기고 꾹꾹 참으며 1년반을 견뎌왔다 너네 부모님과 2명의 누나의 행동으로 기분 불쾌했지만 나는 티내지않고 그누구에게도 말안하며 너를 계속 결혼상대자 말하며 좋게보게만들었어 그런데 너의 본모습을 보니 더이상 못참겠다 내가 모른척하니 정말모른거라 생각한거니? 예의상 한말인지 아닌지도 구별못하고 융통성도 없고 칭찬만해줫더니 아주 거만이 하늘을 찌르지? 야 주5일 8시간 칼퇴하는게 힘들다고 매번 징징거렷지? 그리고 손목이 아프다고? 니가 낚시다니고 스쿼시하면서 손목이픈거지 마우스로 망치질한것도아니면서 그걸로 징징거리냐? 한달에 한두번 지각하면서 낚시하러 새벽3시에 일어나냐? 헤어질때는 너의 본모습 보고 내가 경악하고 후회했다 남들이 아니다할때 진작에 헤어질껄... 솔직히말함 너랑 헤어질까 6개월전부터 고민햇었다 너의 행동하나하나 어?이건 정말아니다 느낀것도 많았고 그리고... 너의 외모도 정말 아니거든 같이잇을때 내가 꽃뱀소리듣는것도 기분나쁘고 옷이라도 잘입엇음한데 매번 티조가리에 슬리퍼 질질... 피부관리라도 하던가 여드름도 너무먛고 이제와서 말하지만 너에게 뽀뽀하기싫은데 억지로 한적 꽤 많았어 내주변분 아니라 제3자가 외모가지고 판단하는거 나쁜건아는데 정말아니다라면서 말린게 한두번아니였다 그런거 다 이해해주고 받아줬는데 너는 세상에서 제일능력있고 멋진남자라 착각하고 나에겐 비열하다고 이야기하구나 그런애가 데이트통장돈 돌려달라하니 성질내는구나 내가 정때문에 다시 흔들리고 고민할때 너의 확고한 무개념으로 정이 싹 사라지게만들어줘서 고마워ㅎ 덕분에 나 정말 내 이상형인 남자만났어 그사람만날때마다 심장터질거같이 설레이고 두근거리고잇어 이런감정 20살 첫연애때 말고는 못느꼈는데 다시 느끼게해줘서 고맙다 그리고 그 사람도 내가 마음에든다했고 우리 연인사이가 되었어 인연될사람은 이렇게 만나게되는건가봐ㅎㅎ 아 그리고 우연히 네이버카페보다가 어디서 낯익은아이디가 있어봤더니 너 더라?ㅋㅋ 같은지역사는 사람 친하게지내자면서 여성분에게만 쪽지보냈다 댓글달고 남성분 글은 무시해버리는모습 멋지더라 차라리 소개팅앱을 설치하지그랭ㅎㅎ 아~ 그건 얼굴 인증해야하니 넌 못올리겠구나^^ 요즘은 못생긴사람이 성격도 행동도 별로라던데 그게 딱 너라 생각해 그리고 니 키에 85키로면 엄청 뚱뚱한거야 너 차타고있을때 배 엄청나온거 보여 큰티를 입엇는데도 배나온게 보인다고! 있는정 다 떨어지게 해준거 다시한번 고맙구 덕분에 이상형만나서 너무행복해 마지막으로 너 어디가서 애기띠 같은거 여자악세사리다 그런거 난 못한다 이야기 절대하지마 따귀맞거나 돌맞을수있단다 애기띠가 여성전용 악세사리아니란것도알았음해ㅎㅎ 지금 이 순간에도 자기 자식 애기띠 메어 다니는 아빠들많단다 니가 사랑하는 엄마와 2명의 누나품에서 징징거리고 오구오구 받으면서 잘 살으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벤츠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