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문제,공부문제 등.. 그냥 사는게 힘들어요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문제,공부문제 등.. 그냥 사는게 힘들어요 너무 우울하고 제가 너무 한심하고 어떤 것을 할 자격도 없는 것 같아요 남들이 다 저를 피하고 싫어하고 한심해하는 것 같아요..저는 남들보다 항상 부족하고 모자라고 잘 못해요..자꾸 이런 생각들고 삶의 의미와 즐거움이 없어요 어디부터 문제인지 다시 되돌려아 할지 모르겠고 다시 되돌리기도 무서워요 이런 작은일에 스트레스 받고 살고 싶지 않은데 죽는 것은 무서운 제가 너무 한심해요..제가 지금 10대 초반인데 스트레스 받아서 흰머리도 몇개 나고 학교만 가면 어지럽고 머리아파요 진짜 우울증 걸릴 것 같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hee91
· 9년 전
지금 상황에서 한발짝 뒤로 물러나 보세요 쭈룩 한번 훑어봐보세요 별일 아닙니다 싫으면 하지마시고 하고싶으면 하세요 못해도 되요 못한다고 세상 무너지지않아요 세상 사는데 자격같은거 필요없어요 살면 그게 살아가는거예요 자기 자신을 한번 안아주세요 오그라들지만 그냥 잘했다 한마디 팔 한번 토닥이는것 보상을 주세요 '나' 를 존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