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려고 돈을 더 많이쓰는것같다. 자격증도 하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돈벌려고 돈을 더 많이쓰는것같다. 자격증도 하나도 없고. 스펙도그냥저냥 뭐 이렇게 따지는게 많냐 먹고좀살겠다는데 자격증따라 우리학원와 등등 내등처먹을 사람들만 가득하고 취준생 등쳐먹는사회 진짜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