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이없다. 몸도 마음도 그냥 기운이 없다..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저혈압]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기운이없다. 몸도 마음도 그냥 기운이 없다..ㅠㅠ 날때부터 저혈압에 예민하고 극소심에 게다가 남자고;; 골격 작고 극소심이라 누가 좋다해도 그럴수록 아닌척;; 당연히 연애는커녕 여사친 없고;; 내일모레 서른. 이런 조합에 당연히 오는 오랜 우울증 직장 못버텨서 현재 백수입니다. 이런 인생도 희망 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