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6개월째 취준생인데 진짜 일자리가 줄긴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일자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와.. 6개월째 취준생인데 진짜 일자리가 줄긴줄었나 보네요.. 분명 올해 3월달쯤만해도 지원자 10명될까말까 했는데 이젠 어느회사나 60~70이라니.. 평생백수 낙인될까 겁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881635af04d3e94f7d6 저도..지방.. 하.. 진짜 너무걱정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취업기간이라....일자리가 없다기보단 갈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oname125478 갈만한곳이 없다는 말은 맞는조건이 없다는 뜻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25478
· 9년 전
네 내가 원하는 곳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