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힘내', '고생했어' 등등 이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괜찮아?', '힘내', '고생했어' 등등 이런 말이 날 더 힘들게 하는 이유가 뭘까? 물론 날 위로해주고 싶은 맘은 안다. 나쁜 의도가 있는것도 아니고 걱정해주니 고맙다 저런 말보다 왜 힘드냐고 물어봐주는게 더 고맙다 적절한 도움을 못 주어도 도움 못 줘서 미안하다고 해주면 더 감동받는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