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는데 누나 동생 사이하자고 해서그렇게 지내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헤어졌는데 누나 동생 사이하자고 해서그렇게 지내기로 했어요 헤어진이후로매일연락하고 지내고있어요 서로뭐하는지 알려주고 집에가는중이다 출근하는중이다 등등 말해줘요 저희아직서로한테 마음 있는 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제가 볼 땐 있는 것 같습니다..헤어진 상태라면 연락은 물론이고 연락을 한다한들 그렇게 자기일을 하나하나 보고하진 않으니까요..정때문이라기엔 연락하는 횟수가 너무 잦기도 하고 제가 볼땐 마카님도 상대방분도 아직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tabile0
· 9년 전
음. 저도 전남친이랑 그렇게 했는데, 서로 갑자기 떨어지려니 외로움과 쓸데없는 미련 때문에 연락했던 것 같아요. 지금은 연락 끊고 서로 새로운 사람 만나서 잘 만납니다.